피부하얗게되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남자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5 22:49:35 댓글 0

본문

피부 하얘지는 법 ※최초공개※ 화이트닝의 모든 것! (비타민 A,B,C) #피부관리 ㅣ 피부 트래블러 Dr. 노

아홉 번째 주제는 화이트닝입니다~!
피부 하얘지는 법 다들 궁금하시죠? ㅎㅎ
최초로 공개하는 화이트닝의 모든 것!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
앞으로 피부로 떠나는 여행가이드로!✈
재밌고 유힉한 정보 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럼 피부로 여행을 떠나러 함께 가보실까요~?!ㅎ
-
*연세파스텔 피부과
http://www.pastelskin.com/
*연세파스텔 피부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spastelskin
*연세파스텔 피부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kin_pastel/
-
———————————————————————————
Music provided 브금대통령
Track : Online Shopping -

———————————————————————————
#피부트래블러 #노성민
#미백 #화이트닝 #비타민
맑고.깨끗한소리 : 원장님병원위치어디예요
현수하고 싶은 거 해 : 비타민A 구매후 가끔 사용중인데 바르고나서 눈시림이 심합니다 A도 눈시림이 있나요?
김지영 : 24살 아들이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모공각화증이 상체쪽으로 심한데요 한약 양약 다 써봐도 나아지질 않아요
영상좀올려주심 좋겠어요
코끼리땃쥐 : 질문이요! 선크림 저도 바르고 싶은데 지성이라서 얼굴이 기름...때문에...오히려 저는 다음날에 좁살처럼 뭐가 생겨나더라고요...지성한테도 맞는 선크림이 뭐가 있을까요 ㅠㅠ
김용화 : 스마트폰에 정법앱,유튜브에 "정법강의"가 1~10,300강 이상 있습니다 최신강의가10,001강~10,300강이상있습니다모든 어려움 궁금증 검색 가능합니다 점검해보시고 좋으시면 주위 가족 지인분들과 공유하세요.,,
황명희 : 선생님 정말감사합니다ㆍ그제품을 선생님께 구입했음좋겠어요ㆍ유익한정보입니다ㆍ
이선 : 끝!ㅋㅋㅋㅋ
귀여우심
정연서 : 비타민A: (Gsk) 스티바에이 / 아이오페
비타민B: (디오디너리) niaciamide~
비타민C: (HISTOLAB) VITA C COMPLEX
유다맘 : 구독~
조아여~
꾹!!
방국봉 : 다리에 발라도 효과가 있나요ㅡ?

원래 까만 피부도 하얗게 만들 수 있다? 탄피부 화이트닝 하기 - 레이저토닝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언니가 알려줄게 :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직관적으로 쉽게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군n : 원래 까만사람도 그런거하면 하얀이쁜 얼굴 되나요?
쭈연 : 많이 아픈가여?? ㅠㅜㅜ
Ny : 저도 병원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skdud1284@naver.com
공부 다이어리 : 저도 병원 정보 알려주세요... 가격궁금해요 20puella@gmail.com
조선희 : 선생님 병원정보 꼭 부탁드립니다.
tjsgmldydwp@naver.com
이경애 : 기미 잡티가 있는데 레이저토닝만 해도 되는지 엑셀브이랑 병행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그리고 병원정보도 부탁드립니다 ^^
1109kyung@naver.com
케이꾸 : 점에 쏘면 어떻게되나요?
ミ소심한더야 : 초등학생인데 팔다리거무잡잡한게 고민입니다...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구독누르고가요
뽀꼬YU : 언니 수영장이나 ..뭐 햇빛 안받는 곳? 밖에만 잘 안나가면 하얘지나요?.. 학교때매 체육활동 빼곤 안나갈려구요 ㅠ 하얘지겠됴..?

피부 하얘지는 법 ★ 화이트닝 ★ 하얀피부 만들기 5가지 방법!

내 피부는 왜이렇게 어두운 걸까? ㅠㅠㅠ
이렇게 생각하셨다면 이번 영상 꼭 놓치지 마세요
하얀피부를 만드는 5가지 방법을 준비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에서 병원을 운영중인 예뻐지는 도도tv , 도쌤입니다!
더 예뻐지기 위해 병원시술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병원을 가시기 전에 저희 채널에서 해당 시술을 좀 더 자세히 알고 가신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도록 도와드는 채널입니다

피부시술 중에 피부 하얘지는 법은 없을까요?
누구나 고민하는 화이트닝! 피부관리 가 필수죠!
과연 어떻게 하면 피부를 하얗게 만들수 있을까요?
오늘은 미백 ! 하얀피부 만들기 5가지 방법을 준비했는데요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한 내용으로 준비했습니다

재미있게 영상시청 해주시길 바라며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ㅁ^

*시술관련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해주세요
(봄온클리닉 시술상담) https://pf.kakao.com/_lWijT

www.bomonclinic.com
instagram @won.kyou
Tel 02)6925-0585
KAKAO @봄온클리닉

#하얀피부 #피부하얘지는법 #화이트닝
Seaking : 원래 까만 피부인 남자인데 이 경우에도 하얘질 수 있나요? 비용은 얼마나 들든 상관 없습니다.
최여름 : 목까지 제네시스 받을수잇나요?
어쩌라고 : 부모님 몰래 토닝같은거 할수있나오? 가격부담은 얼마나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조수 : 담배 피면 피부톤이 어두워 지나요 ? 그리고 몸 전체를 토닝 할 수 있나요 ?
뷔글뷔글아미 모아 캐럿에비뉴 : 시술해야징~^^
BTS ARMY : 안녕하세요?
지난번 자세하게 보내주신 답 잘 받았습니다.
항상 영상을 보면 너무 설명도 쉽고 설득력있게 설명 해 주셔서 귀에 쏙 쏙 들어와서 쉽게 이해가 갑니다.
그런데 선생님 혹시 선생님 병원에서 피코레이저 시술도 하시나요?
피코레이저 시술이 토닝보다 더 효과가 있다고 하던데 정말 피코레이저가 토닝보다 더 효과가 있는게 맞나요?
만약 피코레이저가 토닝보다 더 효과가 있다면 피코레이저 시술로 받고 싶습니다.
혹시 선생님 병원에도 피코레이저 시술을 하신다면 바로 선생님 병원에서 피코레이저 시술을 받고싶습니다.
그리고 만일 선생님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다면 선생님께서 직접 시술 해주시나요?
될 수 있으면 선생님에게 시술을 받고 싶습니다.
옌니Yanni : 초1때 탄 피부가 현재 중3인데 계속 안돌아오능데,,, 어떡해야 되는걸까요 지인짜 하얘지고 싶은데 ㅠㅠ
2 L : 원래 하앴는데 야외근무를 3년정도 한뒤로 많이 탔는데 이것도 되돌릴수있나요?
에휴 : 솔직히 그렇게 토닝하면 몸하고 얼굴차이가 날까봐 못해여ㅠㅠ 몸 전체적으로 많이 까만편이라서ㅠㅠ
활동적이라서 걸을 수 있을 때부터 365일 밖에 있었던 과거의 나를 후회한ㄷr....
가현 : 원래 예전피부는 조금 하얗고 그랬는 데 평소에 썬크림도 안 바르고 다니고 그래서 지금 좀 많이 칙칙해졌는 데 예전피부보다 더 하얗게 변할 수 있ㄴ느 건가요

... 

#피부하얗게되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