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간귀뚜라미체스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7회 작성일 2022-01-20 18:50:47 댓글 0

본문

초등4학년추천도서] 뉴욕에 간 귀뚜라미 체스터 ★★★

초등학교 4학년부터~
귀뚜라미 체스터는 소풍 바구니에 실려 머나먼 뉴욕으로 오게 됩니다. 체스터를 발견한 신문 판매소 소년 마리오와 하수관에 살고 있는 생쥐 터커의 도움을 받습니다. 낯선 공간에 들어설 때 우리는 두려움을 갖습니다. 아이들이 신학년이 되어서 새 교실, 생소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는 순간도 그럴 것입니다. 생쥐 터커와 고양이 해리 그리고 마리오의 정성이 있었기 때문에 체스터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민자였던 벨리니 가족과 중국에서 온 사이퐁 할아버지는 머나먼 고향에서 뉴욕으로 온 동일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같은 아픔을 지니고 있어서 공감하며 배려를 아끼지 않았을 것입니다. 내가 건네는 친절이 낯선 환경에서 두려움을 갖는 누군가에게 살아갈 온기를 줄 수 있습니다.
NAYEON PARK : 안녕하세요. 다양한 책을 소개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끝부분에 질문거리들도 너무나도 좋네요!
초등 4학년 온라인수업을 준비중인데, 선생님의 채널을 링크를 통해 학생들에게 소개해줘도될까요? (EBS온라인클래스에서만 사용됨)
즐북 Zzlbook : 넵! 영상의 "질문" 파트는 선생님이 학생에게 물어봤으면 하는 것들을 만들었어요. 수업에 사용된다면 정말 기쁩니다!! 아이들이 책을 읽고 질문에 대해 생각한다면 참 좋겠습니다. 질문 외 부분은 아이들 혼자 이해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Unit 3 1 Cricket in Times Square



[매일10분 영어뉴스] 이동제한 기간 중 열린 파티와 관련 총리의 사임을 요구한 영국 노동당 (2022. 01. 19)

매일 10분으로 영어뉴스 반복청취와 대본리뷰를 통해 영어의 2대 장벽인 ‘청취’와 ‘독해’를 동시에 훈련하세요.

대본(transcript)
Labour have accused the government / of being in chaos / and again call for Boris Johnson / to resign / after Dominic Cummings unleashed a new attack / on the Prime Minister, / claiming he lied / to Parliament / about a gathering / in Downing Street / at the height of the first lockdown. // Mr Johnson's former senior adviser / who's now become one of his fiercest critics, / said he was prepared to swear under oath / that the Prime Minister knew / it was a drinks party, / a claim denied / by Number 10.

노동당은 Dominic Cummings가 첫 번째 이동 제한 조치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총리관저에서 열린 모임 대해 총리가 의회에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하며 총리에게 새로운 공격을 가하자, 정부가 혼란에 빠졌다고 비난하며 Johnson 총리의 사임을 재차 촉구했습니다. 현재 Johnson 총리의 가장 신랄한 비판자 중 한 명이 된 전 수석 보좌관인 그는, 총리가 그 모임이 술자리인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선서 하에 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했는데, 이 주장은 총리실이 부인하고 있는 것입니다.

00:00 영상시작
00:19 어제 뉴스
00:50 오늘 뉴스
02:40 빈칸채우기
03:47 내용 이해
12:02 반복 청취

#영어뉴스 #영국총리 #영국노동당
dongheon lee : 오늘도 강의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덕을 쌓으시는 겁니다.
sung ho park : 오늘도 많은것을 배우고 아침을 시작합니다.. 공부를 떠나 매일 이 시간을 기다려지게하고 집중하게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Thank you for letting me concentrate everyday.
김mcd : 오늘도 즐겁게 배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선생님.
조동환 : 영국의 존슨 총리님 관련 뉴스는 한국에서도 많이 보도됩니다.
이럴 때는 정말 지구촌이 하나가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요.ㅎㅎㅎ
Kyung Sun Min : 오늘도 감사합니다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
출쳌!!!

... 

#뉴욕에간귀뚜라미체스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