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경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빈 조회 3회 작성일 2021-06-22 07:35:33 댓글 0

본문

이상민, 동료들에 전성기 시절 털 옷 ‘경매 시작’ @미운 우리 새끼 37회 20170521

미운 우리 새끼 37회 20170521 SBS

이상민은 자신이 그룹 룰라와 브로스 시절에 입었던 값나가는 털 옷을 동료들에게 판매하고자 경매를 진행하게 된다.

홈페이지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MainList.do?pgm_id=22000009613
777 777 : 이상민 엄마 너무 비호감임
tyghbn edc : 옷좀버리세요..
Godsw : 3

압구정에서 BJ미래와 옷 경매했습니다!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t830

ⓒ 2018. winterchoi all rights reserved.
이챙모 : 불우이웃에 쓰신다니 겨형 최고
오왼129 : 사심가득❤
ᄌᄒ : 컨버스 2마넌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
진우 : 형 베스트 추천영상도 올려줘ㅜㅜ
최다람 : 스피커에서 조졌다래ㅋㅋㅋㅋㅋ시작부터 왼전 웃겼당ㅋㅋㅋㅋ

BTS 의상 낙찰자의 정체 충격적인 낙찰 후의 행보 // 섬나라 일본인 답지 않은 엉뚱한 두 청년

지난 4일 BTS의 의상이 미국 경매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일본인에게 고가로 낙찰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한국에도 이 소식을 알려졌고, 잠시 “왜 일본인이?”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며칠이 지난 지금 낙찰 받은 일본인들이 알고보니 상당히 유명한 인물이라는 것과 함께
후속 진행상황이 새롭게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몇백억을 호가하는 미술품을 수집하는 애호가라는 사실과 함께
두 사람이 차근차근 만들어가는 후속이야기들이 계속 알려지고 있습니다.
섬나라 일본인 같지 않은 특별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BTS#BTS경매#BTS의상
angang angang : 아~~~~정국이 모자~~~~ㅠㅠ ㅠㅠ ㅜ ㅜ ㅜ ㅜ
angang angang : 이의상은 방탄 「다이나마이트」에서 상징적인 의상 인데……
왜 왜 왜 내어놓았어요 ㅜ ㅜ ㅜ ㅜ ㅜ ㅜ 하필 이의상을 ㅜ ㅜ ㅜ ㅜ ㅜ 길이길이 한국에서 보존해야할 의상인데…………!!!!!
아무리 뜻이 그래도 이건 아니지…………ㅜ ㅜ ㅜ ㅜ
방탄……이제 이의상 입은 모습 무대 못보나요 ㅜ ㅜ ㅜ ㅜ ㅜ
돼지 : 어떤 생각으로 산는지 궁금 역시 일본은 한국 사람들 한태 쉴래를 일어 버렸네 무엇이든 못 밎을 일본 애라이 불쌍하다 어쩐야
Holiday2017 : 일본인들은 맨날 한국욕하면서 한국없이는 또 못살아
Sarah J : 정말로 방탄을 좋아하고 좋은 의도로 낙찰한거라면 감사할 일이죠
근데 더 지켜봐야겠죠 아무래도
민도 높으신 나라의 국민이라.... 아무래도☺️

... 

#옷경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1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