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남성지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키라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4 11:21:31 댓글 0

본문

서열 1위 에르메스 데일리용 남자 지갑 언박싱! 시티즌 트윌 반지갑 인디고 블루

안녕하세요 맛곰튜브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에르메스 지갑 언박싱입니다! 얼마전 샀던 엘리게이터 가죽 에르메스 지갑을 잃어버리고 ㅜㅜㅜ 이번에 새로 데일리 지갑으로 사용할 녀석을 샀습니다. 맛곰튜브는 여행과 음식 그리고 언박싱을 중점으로 다루는 체널입니다. 항상 재밌는 콘텐츠와 신선한 정보를 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구독, 그리고 좋아요 부탁드려요~!
#에르메스 #언박싱 #지갑

Hello everyone, This is MatGom Tube!
We focus of great travel and food contents as well as unboxing videos. I will always try to bring fun and fresh contents for everyone. I hope you will enjoy the videos and please hit the subscribe and like button~!

Email - Matgom206@gmail.com
Instagram - @bruce.mg1
휴공 Hyugong : 우와 ㅋㅋㅋ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
안에도 이쁘고 ㅠㅠㅠ
이진혁 : 혹시..,, 일본 온라인 공홈에서 에르메스 구매도 가능한가요??
일본에서 구매하면 인증서 영수증 결제 등등 전부 일본어 하게 되나요??
해피니스 : 시티즌도 이쁘네요 ㅋㅋㅋ 카드같은거 잘빠지나요 ??
젤리킹 : 시티즌 트윌에 컴팩트(?) 실크인(?) 같은 종류들이 많던데 뭐가 좋은건가요??
전 가죽으로 사고 싶습니다.
8사단수색대대 : 저도 언젠간 가지고 싶어요^^

서열 1위 에르메스 남자 지갑의 끝! 에르메스 장지갑 언박싱 리뷰! Hermes Citizen Twill Long Wallet

안녕하세요 맛곰튜브입니다!
여행과 음식 그리고 언박싱을 중점으로 다루는 체널입니다. 항상 재밌는 콘텐츠와 신선한 정보를 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구독, 그리고 좋아요 부탁드려요~!

Hello everyone, This is MatGom Tube!
We focus of great travel and food contents as well as unboxing videos. I will always try to bring fun and fresh contents for everyone. I hope you will enjoy the videos and please hit the subscribe and like button~!

Email - Matgom206@gmail.com
Instagram - @bruce.mg1

Music by ninjoi. - Outro - https://thmatc.co/?l=88A6853
양평백바지 쎄끈줌마 : 제꺼랑 같은 색상 장지갑이네요^^
초코색 ㅋㅋ 140만원에 구입했어요..
매장가면 노란색 빨간색만 있는데 우연히 신강에서 구했답니다
kim jung eun : 저는 10년동안 반지갑만 사용했는데요~혹시 장지갑 사용하시면서 크게 불편한점 있을까요? 저는 주로 차에 놔두거나 바지 뒷주머니에 넣는데 불편할까봐 고민되어서요!
onei : 헐 대박 ㅎㅎ 제가 이가죽소재(스위프트)에 실크랑 앱송가죽에 실크랑 카드어떤게 더잘빠지는지 차이가 어느정도 인지가 너무 궁금햇엇는데 다가지고 계시네요^^ 스위프트가죽이 너무 부드러워 더 잘늘어나고 모서리도 금방뭉개져서 이가죽으로 반지갑 비추라고 하는데
둘다실크안에 있는것즁 앱송가죽이랑 스위프트 가죽이랑 카드빠짐의 차이가 어느정도 인지 스위프트가죽 반지갑 모서리 정말 넘잘뭉개져서 1-2년쓰면 지갑이 넘 망가질지 좀 말씀부탁드릴게요 ㅠ매장에서도 쉽게 보기힘들어 비교조차 못하고 인터넷으로 사야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로아미니 : 에르메스를 처음 가보려고 하는데 지갑은 바로 구매 가능한가요? 백은 바로 구매가 안된다고 들어서요. 그리고 국내에선 영상에 나온 제품의 가격이 어느정도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박미선 : 에르메스지갑 선물받은거 잘쓰긴했는데. . .좋은건지모르고 버렸거든요.
버리니 가죽도 가볍고 좋았던것같고
엄청편했던것같아요.
아깝네요 ㅠ.ㅠ

명품남자지갑 뭐사지? 계급도 로 이야기하는 남자명품 지갑

#남자지갑추천 #명품지갑

남자 지갑 계급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남자 지갑 추천해보았어용

재밌게보시고 오늘도 브링블링하쎄용 \r
\r
\r
브링블링에게 길게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으신분 : erinkim0116@gmail.com\r
팔로우 수 늘리려고 노력중인 에린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erinkim0116

[Video Source Support]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0gCihMuPcEafKOroPS1xg?view_as=subscriber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A Pleasant Step -

Track : Blue Bossa -

Track : 슈퍼댕댕이 -

Track : Some Vintage Mood -

Track : Monday Jazz -

Track : 장난감전쟁 -

Track : Bossa Lounge -

Track : Go to the 선유아일랜드 -

Track : Vitamin B -

로로맨틱시인 : 남편 생일때 카드지갑 선물하려고 보던중 에르메스 고야드 구찌 셋중에 고민하다가 고야드로 정했어요 고야드를 선택하게 된 가장큰 이유는 카드지갑인데 지페도 수납이 가능한 디자인이 있었고 유니크한 멋이 있더라구요ㅎㅎ
Hannah Kim : 저도 보고나니 괜히 지갑 바꾸고 싶어지네요 ㅎㅎ
오늘도 잘 봤어요 :-)
유리미 : 두분 중간중간에 투닥투닥 거리면서 편하게 영상찍으시는게 넘좋아요ㅠㅠㅠㅠㅠ 인위적이지도 않고 잘보이려고도 안하시고 진짜 현실부부너낌 ... 영상주제 제스타일 아니어도 두분 애드립치고 꽁냥꽁냥 거리시는거 넘 재밌어서 그거보려고 봐요ㅠ 진짜 맨날 유튜브 보면 영상거의 스킵하고 보는데 에린님영상은 스킵하나도 안하고 끝까지봄니다 ,,, 진짜 혼자 육성으로 웃으면서 큭큭거리면서 봐요ㅠㅠㅠㅋㅋㅋ 제 유일한 웃음지뢰 뷰뷰..❤️ 넘 재밌고 조아요ㅠ 짱팬이예요❤️ 무조건 조아요 누르고 시청해요이제>_< ❤️
한쏭 : 남편한테 보테가 반지갑 사줬는데 아낀다고 안들고다녀서 보테가 카드지갑 사줬더니 집앞에 담배피러 갈때도 들고다녀요 지갑 브랜드보다 자기 스타일에 맞는걸로 구매하는게 최고!
이영태 : 에르메스 장지갑 사용중인대 가격이 사악해서 그렇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에요 단점이라면 현금을 좀 두둑히 넣어야 지갑이 뽀대나더라구요

... 

#에르메스 남성지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