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199회 작성일 2020-10-21 22:23:21 댓글 0

본문

당일치기 여수여행!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어요

이 영상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oy_the_world/

Blog : http://blog.naver.com/so_yeon3359

✉ Business Inquires: so_yeon3359@naver.com

영상 속 모든 BGM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출처입니다.

#여수여행 #국내여행당일치기 #한화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여수 #한화
라비안J :

쏘이님 이거 봐주세요ㅜㅜ 벨루가돌고래가 있는 수족관에는 가지 않습니다.. 방문하는것이 학대라는거.. 다시한번 명심해주시고ㅠㅠ 아쿠아리움방문하지않기 꼭 지켜주세요!!!! 벨루가2마리중에서 결국한마리는 스트레스로인한자해행동으로 폐사했습니다
임윤택 : 입장료 가격이 얼마에요?
그냥계정 : 최근에 올리신 이집트 여행 영상보고 재밌어서 여러개 챙겨보는 중 국내여행 발견!! 제가 갔던 국내여행중엔 여수가 짱인 것 같아요~~ 갈치조림 먹으러 갔다가 가오리찜도 공짜로 얻어먹고 밑반찬도 진짜 많더라구요! 간장게장도 여수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날 비도 오고 숙소를 못잡아서 헤맸는데도 ㅜㅜ 여수 짱!!
창희 : 짬뽕집 이름아시나요
o_o채소 : 피아노ㅋㅋㅋㅋ귀여우심
조운자롱 : 사..사..사진찍어주세요
동감 : 저 이런 아쿠아플라넷 엄청 좋아하는데 한국에선 한번도 못가봤네용...ㅋ 호주랑 홍콩에선 가봤는뎅....
K Chloe : 우와 쏘이님 여기 가셨어요!? 저 여기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려고 했는데 영상 참고해서 가볼게요
o3o : 3만원이나 해서ㅠㅜㅡ
히스레저 : 엑스포 .. 저희집 아래ㅜㅜ 흐엉엉 요새 유튜버 안 봐서 언니 영상 못봤는데 문득 들어와 보니 여수에 왓었다니ㅜㅜㅜㅜ !!!!!

아쿠아플라넷 여수 10분 요약 관람

2019년 07월 아쿠아플라넷 여수 방문 후기 겸 10분 요약 관람기를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10분 요약 관람과 마찬가지로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훌륭한 대형 수족관인건 사실이지만 요즘 아쿠아리움 가격이 2만원 중후반대 3인가족이 가도 8만원이나 하는 가격을 형성하게 됩니다.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가지기 위해 더 없는 장소이긴하나 그래도 선택할 때 참고하시라고 요약 관람을 만들었습니다.

영상에서 설명했다시피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모든 생물과 체험 그리고 생태설명회를 넣지 못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전직 아쿠아리스트, 수산생명의학과 출신, 물덕으로서 개인적인 사견도 포함이되어 있습니다.

영상에는 80%이상의 전시관과 벨루가, 잔점박이 물범, 바다사자, 샌드타이거 샤크, 귀상어, 피라루크 등 대부분의 생물을 촬영하여 넣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구독과 관심은 영상을 만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운 : 대전 300번 확진자가 아쿠아 플라넷을 방문하는 바람에 살균소독을 하러 방문했는데

아무도 없는 어두운 실내에서 홀로 벨루가와 조우하던 그 순간은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하얀색 방진복을 빼입은 절 보고 친구라고 생각한 건지, 아니면 단순히 호기심인지는 모르겠지만 수조를 헤엄치고 다니는 게 아니라 멈춰서서 절 정말 빤히 보던 그 2분... 진짜 홀린 것 같습니다
그 친구 보러 이번 주 주말에 또 갈듯 해요 ㅋㅋㅋ...

혹시나 아쿠아 플라넷 방문 예정이신 분들
안심하고 방문해 주세요
소독 정말 꼼꼼히 하고 왔습니다!
심플ß : 2020년 7월31일기준으로는 벨루가 2마리가 교배를해서
아기 벨루가 2마리를 낳았는데 1마리는 죽었다하네요
그래서 지금 볼수있는 벨루가는 총 1마리입니닷
벨루가가 사는 수족관에 철창이 있는데 그 너머로
아기벨루가,어미벨루가가 있다고하네요
매일매일 그 어른벨루가 2마리중, 컨디션이 좋은
벨루가를 내보낸다하네요 (경험담입니다!!)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종현 : 수달 없어졌나요?엉엉엉 수달보러 가고싶었는데
ø환타ß : 오!집이 멀어서 못갔는데 볼수 있어서 좋네요
링링 : 영상 잘봤어요~ 역시 전 아쿠아리스트라 빠삭하네요

마이린이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놀러갔어요 (아쿠아리움, AR 트릭아이뮤지엄, 5D 상영관, 벨루가 생태설명회, 돌문어 짜장면 먹방) | 마이린 TV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수영장

마이린이 엄마 아빠와 함께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다녀왔어요! 마이린이 꿈꾸던 상상이 모두 현실로 이루어져있는 곳!!!

아쿠아리움 뿐만 아니라 AR 트릭아이뮤지엄, 5D 상영까지 모두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본 영상은 아쿠아플라넷의 제작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해당 영상은 2020년 8월 31일 배포된 공정위 가이드라인에 따라, 기존 지침에 따른 광고 표시에 더하여, 개정 지침에 따른 영상 내 유료광고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
김은우 : 저도 톱상어랑 백상아리 쌌는데 애기때 ㅎㅎ
연지요정 : 여수에요? 옹
종종 : 아쿠아돔에 고래상어 있어요
김은영TV : 마이린님 벨루가인형너무좋아하는것같아요^^
sazk tv : 여수시민인데 이런거 보니까 반갑네
GH SHIN : 상어
이나르트준 : 나도가봄
양승효 : 린이귀여워
ch su wle : 이거 벌써1년된거내
피터피터 : ㅋㅋㅋ

...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lexio.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